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7:28

  • 뉴스 > 영덕뉴스

영덕교육지원청 교육원로 초청 사은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6-06-21 11: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덕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호)은 2026년 6월 19일(금) 영덕 내 음식점에서 지역 교육 발전에 헌신해 온 교육원로를 초청해 사은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영덕교육 발전의 밑거름이 되어 온 교육원로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선배 교육자들의 교육 철학과 경험을 공유하며 지역 교육공동체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성호 교육장은 “오늘의 영덕교육은 오랜 시간 교육 현장에서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신 교육원로 여러분의 열정과 사랑 위에 세워졌다”며 “선배 교육자들의 숭고한 뜻을 이어받아 학생 한 명 한 명이 미래를 향해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따뜻하고 내실 있는 영덕교육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영덕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교육원로와 현직 교육자 간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공동체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권태환 기자 (ltw0808@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