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7:28

  • 뉴스 > 읍면동뉴스

“2010년 축산면 방문의 해”위문품 전달

기사입력 2010-01-29 10:14 수정 2010-01-29 10:1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재구축산면 향우회 부회장(김태원), 사무국장(이말태씨)은 지난 26일 축산면을 방문해 경로당(22곳)에 전달해달라며, 라면50박스와 귤30박스를 기증했다.
 



 
사무국장 이말태씨는 축산2리 마을 쉼터 조성(2008년), 경정1리 마을쉼터조성(2009)에 이어 명절 때 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여 왔으며, 금년에는 부회장 김태원(경상북도교육청 과장)씨도 함께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위문품 전달에 동참했다.
 
향우회 부회장 김태원 씨는 “평소 어렵게 생활하는 경로당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어서 기쁘며, 앞으로 어르신들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태우 기자 (ltw0808@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